18일에 방영된 나는솔로에서 17기 자기 소개가 진행됐습니다. 하지만 옥순이 뭐라고, 어떤 특이점이 있길래 옥순 실제 직업 공개에서 공개하지 않고 끝났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7기 자기소개 옥순 실제 직업 공개와 인스타 그램을 통해 어떤 분인지 안내해보겠습니다.
◎17기 옥순 0표 굴욕
17기 옥순은 실제 나는 솔로 사전 미팅에서부터 실제 출연하기까지 2년 반을 기다렸다고 합니다.
화제의 솔로녀인 옥순은 기존 기수의 옥순과는 다르게 청순한 이미지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제작진에게 소개하는 자리에서 토익 만점자이며 토익 강의를 하다가 그만두고 가업을 이어서 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으로는 스마트하면서 안정적인 사람을 언급했습니다. 옥순에 대한 기대감 부담감이라고 할까요? 그런 이유인지 모르겠으나 첫인상 투표에서 남자들에게 단 1표도 얻지 못하고 0표 굴욕을 맛봐야 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자기소개 옥순 실제 직업 공개
18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는 17기 남녀들의 자기 소개가 진행됐는데요. 교수, 광고회사 직원, S전자 연구원, 간호사, 외환 중개인 등 다채로운 직업군을 가지고 있었고, 모두 능력자들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oh010707/
마지막 자기소개에 나선 옥순은 나이는 빠른 90년생으로 33살이라고 밝혔고, 직업을 소개하는 부분에서 ‘삐’~처리되면서 자세한 직업이 공개되지 않은 채 방송이 종료됐습니다.
옥순의 반전 직업에 대해 남성 출연자들의 반응만으로 궁금증을 유발하게 만들었는데요.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옥순의 실제 직업이 공개됐습니다.
옥순이 말한 “제가 하는 일은 세종시의 마을에서 OOO운영 중”이라고 한 OOO은 흑염소 농장이라고 합니다. 옥순은 연세대를 졸업한 것으로 보이고 토익 만점의 실력을 가지고 종로학원, 대학 등에서 토익강의를 했다고 하구요. 가업을 이어받아 흑염소 농장을 운영중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오은경이라고 하구요. 가족 사업으로 하는 중인데 대표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농장규모가 자그마치 40만평이라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매포 흑염소’입니다.
이번주 나는 솔로 17기에서 본격적인 옥순의 자기소개가 나오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7기 자기소개 옥순 실제 직업 공개와 인스타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자기소개 후, 옥순은 0표 굴욕에서 벗어나 인기녀로 등극할까요? 이번주 나는 솔로가 기대됩니다.
<컨텐츠 더 보기>
▶최악의 악 해련 역 가수 비비(BIBI) 노래 연기 천재
▶기욤 패트리 비트코인 투자 대박 재산규모, NFT 사기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