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겨울 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예매 및 강습신청에 대한 내용으로 돌아왔습니다. 가족끼리 또는 연인끼리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예매 및 강습신청
서울의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추운 바람이 불어오는 이 시기에,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에서는 이용료 1000원으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매하거나 예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습 신청도 가능합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12월 22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총 52일간 개장합니다.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금요일, 토요일,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료는 1,000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안전용품은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개인 방한용품과 물품 보관함을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장식은 22일 오후 5시 40분부터 오후 6시 45분까지 진행되며, 타악그룹 ‘라퍼커션’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서울시장 등 주요 내빈의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공식 행사와 피겨스케이팅 공연이 차례로 이어집니다. 개장식이 끝난 후에는 시민들에게 스케이트장을 무료로 개방합니다.
또한, 주말·성탄절·송년 제야·설 명절 등 시기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2023 서울빛초롱축제’와 연계하여 다양한 빛 조형물 및 은반 위 형형색색의 빛 조명을 통해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을 찾아주신 분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합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안전 운영
서울시는 안전요원과 의무 요원을 상시 배치하고, 매 회차 종료 후 스케이트장 정빙을 통해 시민이 안전하게 스케이트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심 한복판에서 운영되는 야외 스케이트장인 만큼, 시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보호하기 위해 초미세먼지가 일정 수준 이상일 경우 운영을 중단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누리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리하며
올 겨울, 놓치지 말고 다녀오세요! 이번 겨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을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이용료 1000원 입장권 현장구매, 예매 방법, 강습신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컨텐츠 더 보기>
▶나는 솔로 18기 옥순 배우 진가현 프로필 인스타 육회담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