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동남아 여행을 준비할 때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휴가계획을 세우실 때는 오늘 추천하는 동남아 여행지를 검토해보는 어떨까요?  여러분들의 선택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이번에는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Contents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1 : 인도네시아(길리섬)

발리 옆 작은 섬 길리 여행 지금 확인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길리 섬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중 그 첫 번째는 인도네시아의 길리 섬은 7월과 8월에 가장 좋은 날씨를 즐길 수 있는 동남아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길리섬은 세 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대부분의 인도네시아 섬들은 맑은 날씨와 비가 적게 내리는 날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길리 섬 중에서도 8월에 방문하기에는 길리 에어(Gili Air)를 추천합니다. 길리 에어는 다른 섬들에 비해 조용하며,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스노쿨링을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

길리섬 소개

길리섬은 길리 트라왕간, 길리 메노, 길리 에어로 구성된 세 개의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발리에서 배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각 섬은 고유의 매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여행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길리섬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

스노클링과 다이빙

길리섬은 아름다운 산호초와 다채로운 해양 생태계를 자랑합니다. 스노클링과 다이빙은 길리섬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투명한 바닷속에서 거북이, 열대어, 산호초를 감상해보세요.

자전거 투어

길리섬은 자동차가 없는 섬으로, 자전거와 마차(씨드모)로 이동합니다. 자전거를 대여하여 섬을 한 바퀴 도는 투어를 즐겨보세요. 섬을 둘러보는 동안 다양한 카페, 레스토랑, 해변 바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해변 휴식

길리섬의 해변은 하얀 모래와 맑은 바다로 유명합니다.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해변가의 해먹에서 책을 읽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특히, 길리 트라왕간의 서쪽 해변은 일몰 명소로 유명합니다.

발리길리섬 정복 가이드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길리섬 정복 가이드

숙박 시설 추천

럭셔리 리조트

길리 트라왕간에는 다양한 럭셔리 리조트가 있습니다. 개인 풀 빌라를 예약하여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 리조트로는 길리 에코 빌라펄 비치 리조트가 있습니다.

중급 숙소

길리 에어와 길리 메노는 조금 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예산에 맞는 중급 숙소로는 마르스 리조트카밀라 리조트가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백패커를 위한 호스텔

예산이 한정된 여행자들을 위해 길리 트라왕간에는 저렴한 호스텔과 게스트하우스가 많이 있습니다. 길리 백패커 호스텔은 저렴한 가격과 편안한 분위기로 인기가 많습니다.

길리섬 여행 팁

여행 시기

길리섬은 건기인 4월에서 10월 사이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8월은 날씨가 가장 안정적이고 바닷물이 맑아 해양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교통

발리에서 길리섬까지는 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빠른 보트를 이용하면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현지 여행사를 통해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길리섬은 비교적 작은 섬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의료 시설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약품과 응급 처치 키트를 준비해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자전거나 마차로 이동하므로 편안한 신발을 준비하세요.

발리 길리섬 즐길거리 자세히보기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2 :말레이시아(랑카위)

아직도 숨겨진 여행지 랑카위 여행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랑카위 여행





랑카위 소개

랑카위는 말레이시아 북서부에 위치한 군도로, 99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맑은 바다와 아름다운 해변, 울창한 열대우림이 어우러진 이곳은 휴양과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여행의 최적기

8월은 랑카위를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 중 하나입니다. 이 시기의 랑카위는 비교적 건조한 날씨를 보이며, 바다와 자연을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주요 관광 명소

1. 페칸 랑카위 (Pantai Cenang)

페칸 랑카위는 랑카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으로, 깨끗한 백사장과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레스토랑, 카페, 상점들이 즐비해 있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랑카위 케이블카 (Langkawi Cable Car)

마차잉창 산(Machinchang Mountain)으로 올라가는 케이블카는 랑카위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정상에서는 장엄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스카이 브리지(Sky Bridge)에서 아찔한 산책도 즐길 수 있습니다.

3. 쿰방 에코파크 (Kilim Karst Geoforest Park)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된 쿰방 에코파크는 맹그로브 숲, 석회암 동굴, 그리고 다양한 야생 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보트를 타고 자연을 탐험하며 평온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추천 액티비티

랑카위는  해변, 스쿠버 다이빙, 자연 경관 등으로 유명합니다. 랑카위는 남쪽에 위치하면서 비교적 더 건조한 기후를 유지하며, 다른 말레이시아 지역과 비교해서 비가 적게 내립니다.  또 야생 동물이 풍부한 보호 구역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1. 스노클링과 다이빙

랑카위의 맑은 바다에서는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통해 다채로운 해양 생태계를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특히 팔라우 파야 해양공원(Pulau Payar Marine Park)은 다이빙 명소로 유명합니다.

2. 망글로브 투어

쿰방 에코파크에서 진행되는 맹그로브 투어는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액티비티입니다. 보트를 타고 맹그로브 숲을 탐험하며 독특한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섬 투어

랑카위의 여러 섬을 탐방하는 섬 투어는 하루 동안 다양한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다야랑 부하탄(Dayang Bunting) 섬은 아름다운 호수와 자연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랑카위는 매력적인 자연 환경과 풍부한 액티비티로 가득찬 말레이시아의 여행지입니다.

랑카위 여행 상세 보기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랑카위




 

맛집과 숙소 추천

맛집

  • 더 클리프 랑카위 (The Cliff Langkawi): 해변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말레이시아 전통 음식과 해산물 요리가 일품입니다.
  • 오르키드 리아 시푸드 레스토랑 (Orkid Ria Seafood Restaurant):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인기 식당입니다.

숙소

  • 더 다나 랑카위 (The Danna Langkawi): 럭셔리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5성급 호텔로, 해변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어 편리합니다.
  • 펠랑기 비치 리조트 & 스파 (Pelangi Beach Resort & Spa): 전통 말레이 스타일의 빌라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여행 팁

  1. 환전: 말레이시아 링깃(RM)은 현지에서 환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주요 관광지와 공항에서 환전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 교통: 렌터카를 이용하면 랑카위를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 운전이 쉽습니다.
  3. 비자: 한국 여권 소지자는 90일 무비자 입국이 가능합니다.

랑카위 관광명소 BEST10 지금 확인하기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3 : 태국(방콕)

태국 방콕 여행 숙소 비교 지금 바로 확인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태국 방콕 숙소 비교





1. 방콕의 날씨와 여행 준비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중  세 번째는 8월에 태국의 방콕도 방문하기 좋은 동남아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8월은 태국의 도시인 방콕에서 절정기를 맞이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 우산과 우비 준비: 갑작스러운 소나기를 대비해 우산이나 우비를 챙기세요.
  • 가벼운 옷차림: 통기성이 좋은 옷과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세요.
  • 방충제: 모기 등 벌레에 대비해 방충제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주요 관광 명소

방콕의 차이나타운은 다양한 길거리 음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밤에는 화려한 네온사인이 거리를 밝히며, 다양한 맛집과 전통 상점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방콕에서는 왓 아른(Wat Arun), 왓 포(Wat Pho), 그리고 왕궁(Grand Palace)과 같은 역사적인 사원을 포함한 다양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또한 방콕에서는 짜뚜짝 주말 시장(Chatuchak Weekend Market)을 꼭 방문해보세요. 이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야시장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밤에는 루프탑 바에서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왕궁 (Grand Palace)

방콕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왕궁입니다. 화려한 건축물과 아름다운 정원은 여행자들에게 큰 감동을 줍니다. 왕궁 내부의 에메랄드 사원은 태국 불교의 중심지로, 반드시 방문해 보세요.

왓 아룬 (Wat Arun)

새벽 사원으로 불리는 왓 아룬은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해 있으며, 특히 일몰 무렵의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방콕 시내의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방콕의 차이나타운은 다양한 길거리 음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밤에는 화려한 네온사인이 거리를 밝히며, 다양한 맛집과 전통 상점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방콕 기본정보+시내지도+추천음식+마사지 정리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방콕 가이드




 

3. 여름철 방콕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

마사지와 스파

더운 날씨를 피하고 피로를 풀기 위해 태국 전통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방콕에는 고급 스파부터 저렴한 마사지 숍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쇼핑

방콕은 쇼핑 천국입니다. MBK 센터, 시암 파라곤, 터미널 21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시원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주말 시장인 짜뚜짝 시장에서는 독특한 기념품과 패션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콕의 밤문화

방콕의 밤문화는 매우 활기차고 다채롭습니다. 카오산 로드에서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과 어울리거나, 루프탑 바에서 방콕의 야경을 즐겨보세요.

4. 현지 음식 체험

팟타이 (Pad Thai)

태국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인 팟타이는 반드시 맛봐야 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합니다.

똠얌꿍 (Tom Yum Goong)

새콤하고 매콤한 태국식 새우 수프인 똠얌꿍은 무더운 여름날 입맛을 돋우기에 제격입니다.

망고 스티키 라이스 (Mango Sticky Rice)

태국의 디저트 중 하나인 망고 스티키 라이스는 달콤한 망고와 쫀득한 찹쌀밥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방콕 자유여행 4박5일 여행코스 총정리

방콕의 숨겨진 보석

  • 방콕의 운하 탐험: 방콕은 ‘동양의 베니스’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도시 곳곳을 가로지르는 운하 덕분입니다. 작은 보트를 타고 운하를 따라 여행하며, 숨겨진 사원과 전통적인 태국 가옥들을 구경하는 것은 특별한 경험입니다.
  • 로컬 마켓 방문: 방콕에는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로컬 시장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진정한 태국 음식을 맛보고, 현지인들의 일상생활을 엿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방콕의 탈랏 플럼플라 시장은 다양한 로컬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8월 방콕에서의 활동

  • 축제 참여: 8월에는 여러 가지 문화적 축제와 행사가 열립니다. 특히, 태국의 전통적인 축제 중 하나인 ‘마더스 데이’는 8월 12일에 열리며, 이 기간 동안 다양한 공연과 행사가 방콕 곳곳에서 개최됩니다.
  • 야경 감상: 방콕의 야경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차오프라야 강을 따라 몇몇 루프탑 바나 레스토랑에서 방콕의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레바 360’은 방콕의 파노라마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에까마이, 방콕의 관광명소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4 :인도네시아(발리)

인생 최고의 동남아 여행지 발리 여행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발리 여행




발리 여행의 매력

아름다운 해변

발리는 다양한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꾸따 비치는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으며, 누사 두아 비치는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한 깨끗하고 조용한 해변입니다. 또한, 울루와뚜의 절벽 해변은 인생 샷을 남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풍부한 문화

발리는 힌두 문화가 깊이 자리 잡은 곳으로, 다채로운 사원과 전통 행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울루와뚜 사원의 케차 댄스 공연은 필수 관람 코스입니다. 발리의 전통 시장에서는 다양한 수공예품과 지역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

8월은 발리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시기입니다. 서핑, 스노클링, 다이빙 등 해양 스포츠는 물론, 우붓의 몽키 포레스트에서 원숭이들과 교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리 내륙의 아름다운 라이스 테라스를 탐험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발리 우붓 여행 가이드- 꼭 가봐야할 스팟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발리 우붓

8월에 발리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

최적의 날씨

8월은 발리의 건기 시즌으로, 날씨가 맑고 강수량이 적어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 평균 기온은 25~29도 정도로, 뜨겁지도 않고 쾌적한 날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문화 행사와 축제

발리에서는 8월에 다양한 문화 행사와 축제가 열립니다. 발리 아트 페스티벌은 전통 음악, 춤, 미술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또한, 사원의 특별 의식과 지역 축제를 경험하며 발리의 진정한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발리는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발리는 햇살 가득한 남쪽 해변에서 즐기는 휴양, 매혹적인 바투르 화산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며, 자연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휴가지입니다.

특히 연인들을 위한 사적인 수영장이 있는 저렴한 가격의 개인 풀빌라는 발리 여행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8월은 발리에서 비가 적게 내리는 달로서, 아름다운 해변과 문화적인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발리는 항상 인기 있는 여행지이므로 휴가를 계획할 때, 사전에 예약을 해두어야 합니다.

 

살아본 사람이 알려주는 발리 명소 BEST5

 

발리의 숨겨진 보석

  • 섹럼푸르 폭포: 발리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인 섹럼푸르 폭포는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자연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폭포로의 하이킹은 다소 도전적일 수 있지만, 도착하면 모든 노력이 보상받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짱구 리지 워크: 우붓 근처에 위치한 짱구 리지 워크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평화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 산책로는 눈부신 녹색의 논과 정글을 지나며, 발리의 아름다움을 느끼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8월 발리에서의 활동

  • 서핑: 발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서핑 명소입니다. 건기인 8월은 서핑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제공합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수준의 서퍼들이 쿠타, 울루와투, 그리고 세미냑 해변에서 파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요가 리트리트: 발리, 특히 우붓은 요가와 명상을 위한 세계적인 명소입니다. 8월에는 맑은 날씨 덕분에 야외에서 요가 수업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많으며, 이는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기에 완벽한 방법입니다.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5 :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구눙 물루 국립공원)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중 다섯 번째는 보르네오섬의 구눙물루 국립공원입니다. 이곳은 8월에 방문하기 좋은 동남아 여행지로 자연 경관과 생물 다양성이 풍부한 곳입니다.

보르네오 섬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3개 국가에 걸쳐 있는 섬으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생태계로 유명합니다.

보르네오 섬에서는 오랑우탄을 비롯한 다양한 희귀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유명한 자연 보호구역이 있습니다. 섬들의 푸른 강들을 타고 오랑우탄을 만나는 유람선 여행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섬 주변에는 아름다운 해변과 해양 생물들이 다양해 해양 여행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여행지입니다.

이 지역은 오랜 기간 비가 내리는 곳이지만, 비 영향을 받지 않은 다양한 야생 동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보르네오 꼭 가봐야할 곳 및 여행 후기

군웅 물루 국립공원의 주요 명소

  • 디어 케이브와 랭스 케이브: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 입구를 자랑하는 디어 케이브는 방문객들에게 압도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랭스 케이브는 그보다는 작지만, 환상적인 석회화 형태와 다양한 종류의 박쥐들로 유명합니다. 이 두 동굴은 국립공원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탐험 코스 중 하나입니다.
  • 클리어워터 케이브와 윈드 케이브: 이 동굴들은 자연의 신비로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특히 클리어워터 케이브는 세계에서 가장 긴 지하 수로 중 하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동굴 안의 맑은 물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이는 무더운 여름날에 완벽한 활동입니다.

군웅 물루 국립공원의 숨겨진 보석

  • 파키우 동굴: 파키우 동굴은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지만,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들에게 권장됩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석순과 석주로 유명하며, 특별한 동굴 탐험 경험을 제공합니다.
  • 캐노피 워크: 군웅 물루 국립공원의 또 다른 매력적인 활동은 캐노피 워크입니다. 이곳에서는 열대 우림의 나무 꼭대기 사이로 설치된 다리를 걸으며, 공원의 풍부한 생물 다양성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8월 군웅 물루 국립공원에서의 활동

  • 트레킹과 하이킹: 국립공원 내 다양한 트레킹 코스는 모든 수준의 등산객들에게 적합합니다. 특히, ‘더 헤드헌터스 트레일’은 역사적인 경로를 따라 이동하며 보르네오 섬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동굴 탐험: 국립공원의 다양한 동굴들을 탐험하는 것은 방문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동굴 탐험 투어는 이 지역의 독특한 지질학적 특성과 생태계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6 : 스리랑카

스리랑카 여행이 특별한 이유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스리랑카 여행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중 여섯 번째는 스리랑카입니다.
스리랑카는 아름다운 해변, 역사적인 유적지, 자연 경관 등으로 유명하며 8월에는 비가 적게 내리는 기간입니다. 그러나 스리랑카는 현지의 문화와 관습을 존중하고 적절한 의상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문하기 좋은 스리랑카의 명소

콜롬보

콜롬보는 스리랑카의 경제와 문화의 중심지로, 현대적인 스카이라인과 오래된 식민지 시대 건축물이 조화를 이룹니다. 간다하라야(Gangaramaya) 사원과 같은 역사적인 사원을 방문하거나, 고풍스러운 구시가지를 돌아보세요. 또한, 콜롬보의 바자회에서는 다양한 스리랑카 전통 공예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기리야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시기리야 바위는 스리랑카에서 가장 인상적인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거대한 화강암 바위 위에 세워진 고대의 요새와 궁전은 역사 애호가들에게 필수 방문지입니다. 정상에서 바라보는 파노라마 전망은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누와라 엘리야

차 나무로 둘러싸인 누와라 엘리야는 ‘스리랑카의 작은 영국’으로 불립니다. 시원한 기후 덕분에 이곳에서는 차 재배가 활발하며, 방문객들은 차 농장 투어를 통해 차의 전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폭포와 고요한 호수가 있는 휴양지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아루감 베이

서퍼들의 천국인 아루감 베이는 그림같은 해변과 완벽한 파도로 유명합니다. 초보자부터 프로 서퍼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핑 스팟으로, 여름에는 국제 서핑 대회가 열리기도 합니다. 서핑 외에도 해변에서의 휴식이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리랑카의 음식과 문화 체험

스리랑카 음식은 그 맛의 깊이와 다양성으로 유명합니다. 커리, 폴 사삼발(polk sambol), 호퍼(hoppers)와 같은 전통 음식을 맛보세요. 현지의 로컬 식당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정통 스리랑카 요리를 제공합니다. 문화적으로는 콜롬보와 캔디에서 열리는 전통 춤과 음악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특히 캔디의 에스알라 페라헤라 축제는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입니다.

 

스리랑카 트립가이드 자세히 보기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 인도(케랄라)

인도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주는 인도 케랄라 여행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인도 케랄라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 중 일곱 번째는 인도의 케랄라로 8월에 방문하기 좋은 동남아 여행지입니다.
케랄라는 토착 문화, 백사장, 자연 경관 등으로 유명하며, 케랄라주에는 코치, 와야나드 지구, 어나쿨람, 뜨리웬드 등 대표 도시가 있습니다.  바칼라 비치, 코발람 비치 등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해변도 좋은 관광지입니다.

 

 

케랄라의 주요 관광 명소

  • 코치

    코치는 케랄라의 역사적 중심지로, 중세 유럽과 아라비아 상인들의 흔적이 남아 있는 곳입니다. 포르투갈, 네덜란드, 영국의 영향을 받은 건축물을 탐방하고, 유명한 코치 요새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현지의 카페에서는 전통 케랄라 스타일의 차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 알라푸자

    알라푸자의 백워터는 케랄라를 대표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전통적인 하우스보트를 타고 운하를 따라 느린 여행을 즐기며, 주변의 녹색 논밭과 야자수가 만들어내는 평화로운 경관을 감상하세요. 이 경험은 케랄라에서 놓쳐서는 안 될 특별한 순간 중 하나입니다.

  • 무나르

    무나르는 케랄라의 차 산지로 유명한 고산 지역입니다. 끝없이 펼쳐진 차밭에서의 트레킹은 신선한 공기와 함께 매혹적인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에라비쿨람 국립공원을 방문하면 멸종위기에 처한 닐기리 타르를 볼 수 있습니다.

  • 트리반드룸

    트리반드룸은 케랄라 주의 수도로, 여러 사원과 박물관을 자랑합니다. 가장 유명한 스리 파드마나바스와미 사원은 힌두교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며, 관광객들에게 그 문화적 중요성을 공유합니다.

케랄라의 숨겨진 보석

  • 테카디: 야생동물을 사랑하는 여행자라면 테카디를 방문해보세요. 페리아르 야생동물 보호구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동물을 관찰할 수 있으며,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코지코드: 케랄라의 서쪽 해안에 위치한 코지코드는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자랑합니다. 이곳의 해변과 시장을 탐방하며 케랄라의 다양성을 경험해보세요.

8월 케랄라에서의 활동

  • 오남 축제: 8월에는 케랄라에서 오 축제가 열립니다. 이 축제는 케랄라의 문화와 전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로, 전통 음식, 춤, 그리고 보트 레이스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 아유르베다 트리트먼트: 케랄라는 아유르베다의 본고장입니다. 8월의 촉촉한 기후는 아유르베다 트리트먼트를 받기에 가장 적합한 시기로, 몸과 마음의 치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위에서 소개한 8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Top7는 8월에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기후와 관광객 수요 등 개인적인 선호도와 상황에 따라 선택할 여행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행을 계획할 때 기후, 여행 목적, 개인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동남아 여행지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더 보기>

▶겨울 가족 연인 여행 동남아 여행지 추천 베스트3

브루나이 다루살람(위치, 추천명소, 추천 이유) 8월 동남아 해외 여행지 추천

▶ 2023년 여름에 꼭 가봐야 할 동남아 해외 여행지 추천 베스트 7

▶설연휴 국내 서울 경기 인천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